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경제 브리핑/ 유비원, 車 영상저장장치 'X-Driven' 출시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경제 브리핑/ 유비원, 車 영상저장장치 'X-Driven' 출시 外

입력
2009.03.25 03:57
0 0

■ 유비원, 車 영상저장장치 'X-Driven' 출시

㈜유비원은 차량용 영상저장장치인 X-Driven(모델명 : DRS11000 Pro)를 출시했다. X-Driven은 고성능 카메라와 마이크, GPS를 내장한 ‘차량용 블랙박스’로 교통 사고시 과실 책임여부를 확인할 수 운행 기록(16시간)을 저장하는 역할을 한다. (080)367-7000

■ 알지비테크놀러지, 대면적 발광시트 생산

㈜알지비테크놀러지는 23일 대형광고판에 사용되는 국내 최초의 대면적 발광시트를 자체 개발해 생산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발광시트는 에너지 소모율이 LED(발광다이오드)보다 낮고 친환경 소재로 만든데다 내구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 오케이아웃도어닷컴, 헌옷 기부보상 행사

등산ㆍ아웃도어 온라인 쇼핑몰인 오케이아웃도어닷컴(www.okoutdoor.com)은 봄맞이 헌옷ㆍ헌신발 기부보상 행사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쓰지 않은 의류와 신발 등을 한 번 이상 기부하면 행사 기간 내 신제품 구입 시마다 15%를 할인받는다. 기부한 제품은 '재단법인 아름다운 가게'에 전달된다.

■ HS애드, 아태광고제 TV크래프트 부문 은상

종합광고 전문업체 HS애드는 23일 “자체 제작한 LG의 고흐편 광고가 ‘제12회 아시아태평양 광고제’에서 국내 최초로 TV크래프트 부문 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아시아태평양광고제는 칸국제광고제, 클리오, 뉴욕페스티벌, 런던 광고제와 함께 5대 광고제로 꼽힌다.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유럽시장 공략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화장품브랜드 '라네즈'가 유럽시장 공략에 나선다. 아모레퍼시픽은 23일 라네즈가 국산 화장품으로는 처음 세계적인 화장품 유통체 '세포라' 프랑스 매장에 다음달부터 입점한다고 밝혔다. 세포라는 루이비통 모엣 헤네시(LVMH)그룹이 설립한 화장품 유통체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