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금융 신임 사장에 신상훈씨
신한금융지주는 17일 서울 중구 태평로 본점에서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열고 신상훈 신한은행장을 신임 사장으로 공식 선임했다. 또 이날 주주총회에서는 이백순 신한지주 부사장을 신한은행장으로 선임했다.
■ 신한은행장에 이백순씨 선임
한국레미콘공업협회는 17일 백한기(55ㆍ사진) 쌍용레미콘 대표이사 사장을 제8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 레미콘공업협회 회장에 백한기씨
114 전화번호 안내를 하는 한국인포서비스는 18일 신임 사장에 이병우(사진) 전 KT 마케팅 부문장을 선임했다.
■ 토키앤북스, 글 읽어주는 '토키909' 출시
어학기기 전문업체 토키앤북스(www.talkey.co.kr)는 17일 책의 원하는 부분에 갖다 대면 즉각 글을 읽어내는 광어학기 '토키909'를 출시했다. (02)352-1902
■ 실버불렛·모투스SP 사명 '피플웍스…' 변경
광고회사 실버불렛과 프로모션회사 모투스SP는 17일 각각 '피플웍스 커뮤니케이션'과 '피플웍스 프로모션'으로 사명을 바꿨다. 회사 관계자는 "피플웍스(people works)는 인적 자산을 강조한 사명으로, 직원이 행복할 때 회사 이익도 극대화된다는 기업 정신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 우정사업본부, 공익사업 킥오프 행사
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는 17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2009년 우체국예금보험 공익사업 킥오프' 행사를 열고, 올해 모두 32억원을 들여 여성 노숙자와 무의탁 노인 지원, 장애인 암 치료비 지원, 소년소녀 가장 장학금 지원 등의 공익 사업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은 정경원(가운데) 본부장이 탤런트 김호진(오른쪽)과 뮤지컬 배우 박준면씨를 우본 공익사업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장면.
■ 건설협회 임시총회 "잡셰어링 적극 동참"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는 17일 서울 논현동 건설회관에서 제 1회 임시총회를 열고 일자리 나누기(잡 셰어링) 운동에 적극 동참키로 했다. 이에 따라 대한건설협회는 9월로 예정된 '건설인재 채용박람회'를 5월에 조기 개최, 건설사들의 채용을 유도할 방침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