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김현중 "이번엔 솔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김현중 "이번엔 솔로"

입력
2009.03.04 23:58
0 0

SS501 멤버별 개성 살린 개별 활동 앨범 5월 출시

'꽃남' 김현중이 솔로로 활동하는 특급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김현중을 시작으로 박정민 김규종 허영생 김형준 등 SS501 멤버들이 각각 솔로 활동 계획을 준비하고 있는 사실이 드러났다. 이들은 오는 5월께 이라는 제목으로 각 멤버별 개성을 담은 앨범을 내놓는다.

그동안 김규종 허영생 김형준이 유닛으로 U R Man을 내놓고 활동했고, 박정민이 뮤지컬 <그리스> 에 출연했다. 김현중 역시 KBS 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 의 지후 역으로 연기 활동을 했다. 그러나 멤버 개인이 따로 음악 활동을 한 적은 없다.

SS501 측은 "그룹으로 활동할 때 보여주지 못했던 각 멤버의 매력을 최대한 살리는 방향으로 곡을 고르고 있다. 각 멤버들이 선의의 경쟁을 하게 된 셈이다"고 말했다. 지난달 27일 KBS 2TV <뮤직뱅크> 500회 특집에서 한 무대에 선 것이 SS501 활동의 마무리격이었다.

김현중은 스포츠한국과 인터뷰에서 "솔로 활동을 위해 드라마 틈틈이 연습하고 있다. 4월 일본에서 열리는 'F4' 팬미팅에서 처음으로 솔로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 전까지 음원 유출 등을 확실히 막기 위해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고 밝혔다. 김현중은 sg워너비의 <내 사랑> <광> , 씨야의 <여인의 향기> <미친 사랑의 노래> , 이기찬의 <미인> 등을 작곡한 히트곡 메이커 조영수와 손잡고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포츠한국 이재원기자 jjstar@sportshankook.co.kr

회춘하신 이사님~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