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 대표이사 이효율씨 추가 선임
㈜풀무원은 25일 이효율(52ㆍ사진) 부사장을 대표이사로 추가 선임했다. 이에 따라 풀무원은 남승우 총괄사장 단독 대표이사 체제에서 공동 대표이사 체제로 운영된다. 이 부사장은 1984년 풀무원에 입사해 생산, 영업, 마케팅부서를 두루 거쳤다.
■ 한화, 제일화재 대표 등 사장단 인사
한화그룹은 25일 제일화재해상보험 대표이사에 한화손해보험 권처신 대표이사를, 한화손해보험 대표이사에는 한화S&C㈜ 김관수 대표이사를 각각 전보 발령했다. 한화S&C 대표이사에는 한화석유화학㈜ 진화근 전무이사가 내정됐다. 대표이사 선임은 각 계열사 주주총회를 거쳐 최종 확정된다. 한화 관계자는 "최근 제일화재 인수를 완료한 데 따른 사장단 순환인사"라고 설명했다.
■ 한국토지신탁 사장에 이우정씨
㈜한국토지신탁은 25일 제 6대 신임사장에 이우정(60) 전 국민은행 부행장을 선임했다.
■ 게임산업협회장에 김정호씨
한국게임산업협회는 25일 제 4기 회장에 김정호 NHN 한게임 대표를 선출했다.
■ 샌디스크코리아 유통총괄 심영철씨
샌디스크코리아는 25일 한국 유통사업 총괄 본부장에 심영철 오디오ㆍ비디오 부문 아태지역 마케팅총괄 이사를 선임했다.
■ 현대제철 봉사단 '해피예스' 출범
현대제철은 25일 충남 당진공장에서 전국의 대학생 100명으로 구성된 집수리 봉사단 '해피예스(Happy Yes)' 출범식을 갖고 '희망의 집수리' 사회봉사를 시작했다. 현대제철이 한국해비타트와 협약을 맺고 올해부터 2011년까지 3년간 펼치는 지정 기부사업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