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썬팅 평정 '맞춤형 필름'으로 만족
틴트어카코리아(대표 정수희 www.tintacar.co.kr)는 호주에서 3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윈도우썬팅 및 내외장 서비스 네트워크인 틴트어카와 독점 계약을 맺고 윈도우썬팅, 차량 광택보호 케미컬제품, PPF, 컬러필름을 시공하는 자동차 토털 케어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호주에서는 틴트어카 제품이 연간 20만명 이상이 구매하는 호주 윈도우썬팅업계 최대의 시장점유율을 자랑하고 있다.
틴트어카코리아의 윈도우썬팅필름은 최고의 품질을 갖춘 평생품질 보증필름이라는 특성을 지님과 동시에, 다른 필름과의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Tint a Car 고객맞춤형 썬팅필름'은 고객들의 차량도 고객만큼이나 개성이 있어야 한다는 데 주안점을 두고 개발한 제품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가장 잘 살린 필름의 형태를 차량에 적용한다.
'Tint a Car 고객맞춤형 썬팅필름'은 가맹점을 통해 공급되는 고객용 필름 총8종, 자동차 딜러 공급용 필름 총7종으로 구성된다. 모두 자외선 차단율 99% 이상, 열차단율 50% 이상, 눈부심 감소기능 등의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개별적인 브랜드 네이밍을 수립해 고객들에게는 높은 성능 그 이상의 만족감을 제공하며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