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 발음으로 단어 학습… 체계적 관리
지앤비영어전문교육(대표 김장수)은 어휘실력 향상을 극대화한 온라인 단어 학습 프로그램 'GnB Voca-Race'을 운영하고 있다.
'GnB Voca-Race'란 GnB어학원에 다니는 학생들이 컴퓨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영어 단어를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학습 프로그램으로, 전국의 GnB학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단어를 공책에 쓰면서 외우는 오프라인의 전통적인 방법에서 벗어나 실제 원어민의 발음을 반복해서 듣고 타이핑을 치면서 외우기 때문에 짧은 시간 안에 많은 단어를 효과적으로 암기할 수 있다.
'GnB Voca-Race'는 홈페이지(www.gnbenglish.com)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자동으로 설치되므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이 공부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GnB영어학습관리시스템을 통해 학원에서는 선생님이, 집에서는 학부모들이 체크할 수 있어 체계적인 학습관리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실제 원어민의 발음을 들으면서 단어공부를 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어휘실력이 향상돼 투자한 시간과 노력에 비해 학습효과가 매우 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앞으로는 모든 국가인증시험과 IBT TOEFL, TOEIC writing 시험방식이 인터넷 기반 컴퓨터를 이용한 타이핑으로 바뀌어가는 추세이므로 각종 영어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도 유익한 프로그램이다.
2000년 영어학원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출발한 지앤비영어전문교육은 비영어권 환경에 실질적인 영어 교육을 제공하고자 15년간의 교육실험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생각단위와 연결질문을 이용한 영어학습법 및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개발ㆍ공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5년간 약 170억원을 투자해 개발한 영어 교재와 영어교육용 소프트웨어, 온라인 학습관리시스템은 차별화한 교육 서비스로 각광 받으면서 매년 30% 이상의 매출 신장을 기록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