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만여건 채용공고 '취업정보의 저수지'
파인드잡(www.findjob.co.kr)은 1996년 생활정보신문 벼룩시장의 인터넷사이트 구인구직 서비스로 시작해, 그동안 축적한 취업정보 제공의 노하우로 2007년 5월 '파인드잡'으로 독립한 온라인 취업포털 사이트다.
무료기반의 서비스에 선택적인 유료상품을 제공하는 파인드잡은 현재 30만 기업회원, 200만 개인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마케팅과 서비스 강화를 통해 지난 12월에는 하루 평균 16만명이 방문해 3만건 이상의 이력서 정보와 8만여 건의 채용공고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다.
특히 학원강사, 간호직, 대기업 생산직, 매장관리 등의 직종에서 국내 취업포털 중 가장 많은 채용정보를 확보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과감한 기술 및 인적 투자를 통해 2008년 1월 간호·의료 취업 전문사이트 간호잡(www.ganhojob.com)을 론칭하기도 했다.
파인드잡 공선욱 대표는 "파인드잡은 대대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 및 UI 개선, 공격적인 광고 홍보 이벤트 등 다각적인 브랜딩 강화 활동을 통해 광고주 및 정보이용자 만족도가 크게 개선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지향적이고 인간 중심적인 취업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파인드잡을 운영하는 미디어윌인터넷은 생활정보신문 '벼룩시장'을 발행하는 종합정보미디어그룹 미디어윌이 지난해 4월 설립한 인터넷 기업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