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홈피서 바로 입사지원
알바몬(www.albamon.com 대표 김화수)은 잡코리아가 성공시킨 또 하나의 리크루팅 사이트로, 이번 제9회 코리아웹어워즈 정보서비스부문 한국인터넷기업협회 협회장상에 선정됐다.
알바몬은 2004년 첫 론칭한 이래, 아르바이트 사이트 부문 1위를 거머쥐며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 전국의 알바 구직자들이 가장 즐겨 찾는 사이트 중 하나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2009년 1월 현재 업계 방문자 점유율이 42%에 이르는 독보적 위치의 명실상부한 아르바이트 최고의 포털이 되기까지 알바몬은 알바 고용주와 알바생들의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주력해왔다.
알바몬은 기업회원이 아니어도 필요할 때 바로 구인공고를 띄울 수 있도록 절차를 간소화하고, 무료공고를 기본으로 해 다양한 유료 옵션 시스템을 적용해 고용주의 입맛에 맞는 채용 공고를 포스팅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 불량한 공고로 인해 피해 받는 구직자가 없도록 하기 위해 사전 심사제도를 도입하는 한편, 등록된 공고도 24시간 필터링 시스템으로 감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로 구직자가 아르바이트 공고 지원 화면에서 바로 온라인을 통해 모집기업에 입사 지원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