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자동차 단신/ 현대ㆍ기아자동차 봄맞이 무상점검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자동차 단신/ 현대ㆍ기아자동차 봄맞이 무상점검 外

입력
2009.02.19 07:07
0 0

현대ㆍ기아자동차 봄맞이 무상점검

현대ㆍ기아차는 봄철을 앞두고 안전한 운행을 위해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한다. 현대차는 23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기아차는 16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인터넷 신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을 시행한다.

평일 10대, 주말 30대 이상의 현대ㆍ기아차 단체 고객이 인터넷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 www.kia.co.kr)를 통해 점검 희망 장소와 시간을 기입하면 해당 지역 담당자로부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車 편의용점 확대

르노삼성자동차가 고객 편의를 위해 25개의 직영점과 44개의 지정정비점, 205개의 부품대리점 등 판매망을 274곳으로 확대했다.

각 판매점에서는 지갑, 넥타이, 르노F1 용품을 비롯, 키홀더 번호판키드 등 액세서리와 내비게이션 등 편의용품 등 600여 품목을 취급한다. 또 자동차 용품 판매점에서는 차량 관련 액세서리에 대한 A/S도 받을 수 있다.

사브 스포츠세단 9-3 Tid 출시

GM코리아는 사브 중형 스포츠세단 9-3 TiD와 중대형 9-5 TiD를 출시했다. 모두 디젤 엔진을 얹은 모델로 9-3 TiD는 최대출력 150마력으로 6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됐다.

9-5 TiD는 고급 가죽시트와 파워 선루프, 후방주차 보조 시스템 등의 편의장치를 갖췄다. 9-3 TiD는 4,120만원, 9-5 TiD는 4,880만원이다.

타이어드림, 출장 교체 서비스

타이어드림(www.tiredream.com)은 인터넷으로 타이어를 주문하고 장착 일시와 장소를 예약하면 특수 차량이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 장비가 탑재된 특수차량으로 4개의 타이어를 가는 데 30분 정도 소요된다. 비용은 타이어 전문점보다 저렴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현재 서울ㆍ경기 지역에 한해 서비스가 제공된다.

재규어랜드로버, 서초점 개장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최근 서울 서초 전시장을 개장했다. 지하 1층, 지상 4층의 건물로 재규어랜드로버 서울 전시장 중 최대다. 지하 1층에는 서비스센터가 마련돼 동시에 차량 6대를 수리할 수 있다.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