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 고급세단 'VI' 이미지 공개
현대자동차는 2월 양산하는 초대형 고급 세단 'VI'(프로젝트명ㆍ사진)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전면부는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을 적용해 웅장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했고, 측면부는 역동적이고 현대적인 느낌을 강조했다는 게 현대차의 설명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VI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도 모델로 수입 초대형 세단과 경쟁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쌍용차 '체어맨 H VIP' 모델 출시
쌍용차는 고급 세단 '체어맨 H'에 편의장치를 보강한 '600S VIP'(3,200㏄ㆍ사진)와 '500S VIP'(2,800㏄) 모델을 5일부터 시판한다. 두 모델에는 뒷좌석 파워 시트와 운전적 자세 메모리 시스템 등 편의장치가 추가됐다. 500S VIP는 3,895만원, 600S VIP 4,049만원.
■ 동부하이텍 부회장에 장기제씨
동부그룹은 4일 장기제(64ㆍ사진) 금융분야 부회장을 동부하이텍 부회장으로, 박용인(44) 동부하이텍 반도체부문 총괄 부사장을 사장으로 승진 발령하는 등 제조 분야 임원 인사를 실시했다. 동부그룹은 지난달 31일 동부건설 등 서비스 분야의 임원 인사를 실시했고, 동부화재 동부생명 동부증권 등 금융분야 임원 인사는 3월 결산 이후 실시할 예정이다.
<동부하이텍> ▦부사장 최영찬 ▦상무 한태구 배규한 <동부제철> ▦상무 김광현 김경희 홍순우. 동부제철> 동부하이텍>
■ KT&G '에쎄순 0.1' 출시
KT&G는 7일부터 '에쎄순'의 타르 0.1㎎ 제품인 '에쎄순 0.1'을 출시한다. 소비자 가격은 갑당 2,500원.
<저작권자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저작권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