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피부미용분야서 각광 받아
아성전자통신(대표 조성수ㆍwww.asungtel.com)는 2002년 11월에 설립한 기업으로, 미래의료산업중의 하나인 발광다이오드(LED)' 기술을 보유한 업체이다.
2006년 의료용 LED로는 국내 최초로 '의료용 다기능 파워 발광 다이오드'를 개발해 특허를 취득했으며 그 해 '한국발명진흥회'로부터 제품의 우수정을 인정받아 우수특허 우선구매 추천을 받았다.
특허 받은 기술로 개발한 '치과용 LED 광중합기'는 복합레진을 경화시키는데 사용하는 의료기기로, 뛰어난 제품 성능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제품 사용 시 피로를 덜어주며 쉽게 진료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의료용 다기능 파워 발광 다이오드를 이용해 하이드로겐 페록사이드가 치아 법랑질 속의 유기질과 반응해 밝은 색조를 나타나게 하는 '치아 미백기'도 개발했다.
LED의 다양한 빛은 파장에 따라 피부 상층부를 관통해 일반 세포에 이르기까지 세포를 재생시키고, 특히 콜라겐을 손상시키는 피부 내부의 특정 효소를 비활성화시켜 주름과 여드름 피부를 아름답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등 피부미용분야에서도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
아성전자통신은 치과용 의료기기를 비롯해 세포의 소염, 진통, 재생 등 각종 피부 의학 이르기까지 꾸준한 연구 발전으로 광 치료 의학 분야의 발전에 기여하는 선두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031)733-1460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