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민한 장에 엄마손 마사지하듯
성신엔지니어링(대표 김성식)은 '엄마약손 마사지기'를 개발, 출시한 업체이다.
사람은 30대 후반으로 가면서 복부의 여러 장기가 기능이 조금씩 약해지는데 소장 및 대장의 기능도 약해져 섭취한 음식물이 소화되고 잘 배출이 되지 않아 변비와 복부지방 그리고 여러 성인병에 간접적으로 영향을 주게 된다.
엄마약손 마사지기는 사용자가 마사지기 위에 누워 복근이 풀어진 상태로 따뜻한 마사지판으로 복부 깊이 마사지하면 소장 대장 등 소화기관을 직접마사지하는 효과가 있으며, 복부의 다른 장기에도 혈액순환과 간접적으로 운동과 자극을 줘 원활한 기능을 하도록 도와준다.
숙변 제거로 인한 체중감소, 복부둘레 감소 효과가 있으며, 장내환경이 좋아져 각종 성인병과 대장암의 예방 효과가 예상된다.
매일 10분씩 사용하면 장기능이 예민한 사람은 3-4일이면 대변의 색갈이 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장이 고착화돼 변비가 심한 사람은 2주 이상하면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다.
또 혈액투석으로 인한 변비와 배알이 완화에도 효과가 있어 하루 간격으로 투석하는 사람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엄마약손 마사지기는 일반가정을 비롯해 한의원, 뱃살방, 산후조리원, 헬스클럽, 찜질방 등에서 두루 사용이 가능하다. (02)899-4463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