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수 누수 따른 지하수 오염 방지
자연콘크리트(대표 연광흠)는 2005년 창업 이래 다단식 맨홀 제품생산 설비에 주력하고 있는 업체다.
자연콘크리트는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 하수관로정비공사, 택지개발공사, 산업단지조성공사등 오수관로에 주로 사용하고 있는'다단식 맨홀의 연결장치'를 개발, 맨홀 연결부위 하수 누수로 인한 지하수오염을 사전에 방지하는 등 민원해소에 주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다단식 조립식 맨홀'은 지하수 유입 및 지반의 침하로 인해 다단식 맨홀이 분리되지 않도록 연결부위를 특별히 제작된 편심형 금속금구를 통해 완벽히 고정을 하고자 개발된 제품이다.
기존 제품과 달리 각 구체의 내주면에 고정판을 통해 결합되기 때문에 내구성이 강하며, 각각의 구체를 결합하는 결합오차를 개선해 오폐수가 누수되는 것을 방지해준다. 또한 다단식 맨홀의 시공 후에도 조립 및 분리가 가능해 유지보수가 용이하다.
자연콘크리트는 관공서 및 민간기업의 초청을 통한 다단식 맨홀의 검증과 현장시공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검증받고, 조달우수제품 인증을 통해 경쟁제품과의 차별화를 통해 매출을 극대화시켜 수요기관 및 건설업체에 적극적인 홍보전략을 수립ㆍ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타업체와 비교해 가격경쟁력 및 기술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산학 연구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043)836-2070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