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효율성' 사무실 공간 최적
혜덕(대표 배상윤 www.hyedeok.co.kr)은 1995년 설립된 사무용 오피스 월 제조업체이다.
주력품목으로 사무환경의 구획을 나누는 오피스 월을 생산하고 있으며, 매년 매출의 10%정도를 디자인 및 연구개발에 꾸준히 투자하고 있다.
혜덕에서 출시한 'HB082(Office Walls)'는 디자인 팀과 연구개발부의 각고의 노력으로 약 2년간에 걸쳐 개발한 제품으로, 올해 2월 킨텍스에서 열린 '경향하우징페어'와 8월 SETEC에서 열린 '서울브랜드가구 박람회' 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바 있다.
이 제품은 사무환경의 실용성 및 디자인성을 부각한 제품이다. 기존의 오피스 월은 효율적인 공간구성과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적인 요소를 갖추지 못했으나, 공간구성시 다양한 옵션 및 디자인 적용의 가변성을 극대화시켜 효율적이고 심미적인 오피스 공간을 제공한다.
혜덕은 관련된 국내외 특허, 실용, 디자인 출원을 완료했으며 기술을 바탕으로 기존 칸막이를 대체는 물론이고 새로운 제품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건설연구원과의 적극적인 연구개발로 내화제품 인정이 진행되고 있으며, 세계진출을 위해 러시아 및 필리핀 합자회사를 구축하고 있다. 내년에는 본격적인 투자가 가능해 매출신장을 기대하고 있다. (031)989-0253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