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일미 LPGA 투어 상임이사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뛰는 정일미(36ㆍ기가골프)가 LPGA투어 상임 이사에 뽑혔다. LPGA 투어는 미국 데이토나비치의 투어 본부에서 개최한 상임이사회에서 만장일치로 정일미를 상임 이사로 선출했다고 27일(한국시간) 밝혔다.
정일미는 내달 13일 열리는 상임 이사회 때 취임해 3년 동안 이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LPGA투어 상임이사회는 선수 7명으로 구성돼 선수들의 이해가 걸린 사안을 투어 이사회와 협의하고 조율하는 기구다.
■ 김경문 감독 '일구회 대상'
프로야구인들의 모임인 일구회(회장 김양경)는 제13회 일구상 대상 수상자로 두산 김경문 감독을 만장일치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네오위즈와 ㈜애니파크 지원으로 올해 신설된 슬러거상과 마구마구상은 올시즌 투ㆍ타에서 각각 최고 활약을 보인 SK 김광현과 두산 김현수가 받는다. 시상식은 내달 10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다.
■ 김연아 내달 자선아이스쇼 출연
한국피겨스케이팅의 간판스타 김연아(18ㆍ군포수리고)가 다음달 자선 아이스쇼에 출연한다. IB스포츠는 27일 김연아가 목동 실내빙상장에서 신예지(서울여대), 윤예지(과천중) 등과 함께 아이스쇼에 나선다고 발표했다.
KB국민은행이 후원하는 아이스쇼는 '김연아의 엔젤스 온 아이스'라는 이름으로 열린다. IB스포츠는 이번 공연에서 얻은 입장수입은 전액 불우이웃 돕기에 쓰겠다고 밝혔다.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