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관리는 물론 이메일도 OK
저렴한 비용으로 사무실내의 전화를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 출시됐다. POS, CRM 솔루션 전문기업인 이포스텍(주)(대표 조영인, www.epostec.co.kr)은 중소사무실용 전화관리 프로그램 '콜리더'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콜리더는 전화가 울리는 순간 고객이나 거래처의 주문 상담 이력이 네트워크로 연결된 컴퓨터에 표시되어 신속하고 정확한 전화응대가 가능하다.
또한 담당자가 직접 담당고객의 전화를 직접 받아 업무를 처리하므로 종래에 부하직원이 전화를 받아 담당자로 연결하던 단계가 생략돼 고객 대기시간이 줄고 정확한 업무처리가 가능해져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진다.
담당자 부재 시에도 다른 직원이 고객의 상담내역을 참조하여 상담 후 상담 이력을 메모로 남기면 업무공백이 없어 직원들의 업무효율성이 높아지는 효과도 볼 수 있다. 전화 수신뿐 아니라 고객리스트에서 원클릭 자동발신가능으로 발신업무도 매우 간편해져 전화업무가 많은 사무실에서 전화박사의 편리한 기능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 SMS 발송, Fax발송, 이메일 발송, 부서내 일정관리, 부서원 메신저 수발신, 상담유형관리 등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설치도 매우 쉬워 기존의 컴퓨터와 키폰전화시스템에 간단히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어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설치 운영할 수 있다.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