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집중력 향상에 뛰어난 효과
유유제약은 기억력 증강, 집중력 증강, 손발저림 개선제인 뇌 및 말초순환제 '타나민'을 올해 5월 약국용으로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타나민은 독일 슈바베의 특허 추출성분인 EGb761로 만든 뇌 및 말초순환 개선제로, 손과 발 끝까지 미세 혈류를 개선함으로써 기억력감퇴, 집중력장애, 어지러움, 귀울림, 말초동맥 순환장애 개선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 그 동안 타나민은 치료 효과와 안전성이 뛰어나 병원에서 환자 치료용으로 처방했으나, 이번에 일반 약국용을 출시함으로써 일반 소비자들이 손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유유제약은 타나민이 독일 슈바베가 개발한 특수 특허추출 원료인 Egb761로 만들었다는 점, 1,000편 임상논문에서 우수한 약효와 안정성을 입증했다는 점, 유럽에서 전체 의약품 중 판매 1위를 달성한 경험이 있는 세계적인 약이라는 점 등을 내세워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타나민의 전 세계 연간 판매량은 1억2,000만정(UBIST 자료 기준)을 돌파할 정도로 안정성과 효과는 이미 입증됐다. 이는 우리나라 국민 중 20세 이상 성인남녀가 4정씩 복용할 수 있는 양이다. 타나민은 뇌 및 말초순환 치료와 예방을 위한 대한민국 국민 약으로 빠르게 자리잡아가고 있다.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