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홈피 컨설팅의 선두주자
㈜아이비아이닷넷(대표 박영옥 www.ibi.net)은 1997년 국내 인터넷 시장 도입 초기 도메인과 웹호스팅, 홈페이지 제작에 관련 지식이 부족했던 우리 기업들을 위해 인터넷 사업 부문 컨설팅과 국내 최초의 '도메인 진짜 주인 찾아주기 운동'을 벌여 사이버 상표권 확보에 앞장선 업체다.
현재 아이비아이닷넷의 주력 상품인 기업의 홈페이지 운영에 필요한 웹호스팅, 도메인 등을 통합 관리하며 SI사업은 물론 쉽고 간편한 UI로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하고 있다. 현재까지 약 1,000여 곳의 대기업, 중소기업 및 지식경제부와 국제경영원 등에 홈페이지를 납품 및 진행중이다.
또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인터넷 비지니스 100만 달러 책임보험에도 가입돼 있으며, 특히 올해에는 ISO9001 인증을 통해 다시 한번 품질경영을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고객이 만족하는 홈페이지 제작과 철저한 유지보수 관리로 고객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아이비아이닷넷은 2008년 필리핀에 GLOBAL 사업기지와 중국 연변에 아웃소싱 기지를 마련했고,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구축을 바탕으로 2009년에는 동영상 서비스 구축과 웹표준화서비스 구축 사업에서도 선두기업으로 발전을 거듭해나갈 것이다.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