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우병 0건 '깨끗한 쇠고기' 인정
각종 먹거리 파동 속에서 원산지 및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 중 하나가 바로 '호주청정우'다.
호주청정우는 천혜의 자연에서 철저하고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된 최고 품질의 맛있는 쇠고기다. 국제수역사무국(OIE)으로부터 광우병 안전 1등급 국가로 인증 받은 호주는 지금까지 광우병 발병 사례가 단 한 건도 없는 청정지역으로, 섬나라라는 지리적인 특성 때문에 외래 질병으로부터 완벽하게 차단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도 엄격하기로 유명한 가축검역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호주청정우는 뛰어난 맛과 영양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 특히 육질이 부드럽고 마블링이 뛰어난 호주산 와규는 국내 유명 호텔과 레스토랑에서 미식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클린 & 세이프'를 모토로 깨끗하고 안전한 호주청정우의 브랜드 가치는 최근 몇 년간 급상승하고 있다. 특히 호주청정우가 광우병 등 여러 가축 질병에 안전하다는 사실이 널리 알려지면서 외식업계마다 앞 다퉈 호주청정우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을 널리 홍보하고 있다.
롯데호텔, 인터컨티넨탈호텔 등 국내 특급호텔의 95%가 호주청정우를 사용하고 있으며, 롯데리아 등 패스트푸드 업체는 물론, 빕스, 베니건스 등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도 메뉴판에 호주청정우 로고를 새겨 넣는 등 안전하고 깨끗한 호주청정우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을 고객들에게 강조하고 있다.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