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조추출물 원료 남성 명품 화장품
유엔케이에서 선보이고 있는 불라지(대표 유혜전)는 국내 최초의 남성 명품 화장품으로 이미 고객들에게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프랑스 니스 해안에서 동 틀 무렵에만 수작업으로 채취할 수 있다는 해조추출물이 바로 불라지의 주원료이다. 그만큼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는 제조 공정을 거쳐 완성된 제품인 만큼 효과 면에서도 뛰어나다. 불라지는 30대 이상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서 얼굴의 반점 및 주근깨, 화상 흉터 제거 및 검버섯과 같이 세월과 자외선에 의한 색소 침착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피부톤을 맑게 해준다.
불라지의 경쟁력은 품질이다. 불라지는 프랑스 현지에서 생산하는 원료의 특수성 때문에 소량 생산을 원칙으로 하고, 알코올과 화학성분, 인공향을 전혀 섞지 않은 천연 제품이다. 특히 간균발효를 통해 어두워진 얼굴을 원 상태로 재생시켜준다는 게 불라지의 가장 큰 특징이다. 피부가 지속적으로 색소를 분해하기 위해서는 피부에서 오랫동안 지속력을 가지고 활동할 수 있는 성분이 필요한데 그것이 바로 간균 발효라는 것. 이 때문에 불라지는 세월과 자외선에 의해 어두워진 피부뿐만 아니라 검버섯 퇴치에도 뛰어난 효능을 자랑한다.
불라지를 가장 먼저 접하고 또 많이 이용하는 고객층은 다름아닌 골퍼들이다. 골프장을 찾는 사람들이야말로 자외선에 노출될 기회가 많고 햇볕에 의해 피부가 타고 손상되기 쉽다. 불라지는 이런 고객들이 원하는 구미에 맞춰 일반 화장품 판매점이나 백화점이 아닌 골프컨트리클럽과 골프로드샵에서 주로 판매하고 있다.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