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모바일 인터넷 신시장 개척"
SK텔레콤은 19일 김신배(사진) 사장이 마카오에서 열린 '모바일 아시아 콩그레스2008' 회의에서 '모바일 인터넷의 기회'를 주제로 기조 연설을 했다고 밝혔다. 김 사장은 "모바일 인터넷을 통해 신시장을 개척하겠다"며 "이를 위해 유ㆍ무선 연동서비스의 지속 개발과 휴대폰이 줄 수 있는 차별적 특성을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
■ 아시아나, 사랑의 연탄 6000장전달
아시아나항공 강주안(왼쪽) 사장과 임직원들이 18일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개미마을에서 '사랑의 연탄' 6,000장을 전달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제공
■ 20일 제34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과 한국표준협회는 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품질경영 활동에 앞장서 온 기업과 공로자를 포상하는 '제34회국가품질경영대회'를 연다.
■ 한전, 선로 지중화 사업 전면 중단
한국전력은 올해 1조원 이상의 순손실이 예상됨에 따라 투자비와 보수비가 많이 드는 선로 지중화 사업을 전면 중단키로 결정했다고 19일 밝혔다. 한전은 "전력선로를 땅 속으로 묻는 지중화 사업은 당장 시행하지 않더라도 전력 공급에는 지장이 없다"며 "경영여건이 호전될 때까지 지중화 사업의 중단이 불가피한 실정"이라고 밝혔다.
■ '에너지 체험전' 20일부터 킨텍스
지식경제부는 20~23일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에너지에 대한 국민과 어린이ㆍ청소년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2008 대한민국 에너지체험전'을 연다.
최연진 기자 wolfpack@hk.co.kr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