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건설 마케팅 사장에 김명종씨플랜트 사장에 최광철씨
SK건설은 16일 유웅석(59)사장과 윤석경(57)사장을 부회장으로 승진 발령하는 등 총 17명의 임원 승진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마케팅 담당 사장에는 김명종(57) 부사장이, 플랜트 담당 사장에는 최광철(53) 부사장이 선임됐다.
◇전무 ▦기업문화부문장 겸 이사회사무국장 김진범 ▦경영기획부문장 이용석 ▦화공마케팅총괄 주양규 ▦국내영업부문장 이영식 ◇상무 ▦기획운영실장 정우현 ▦중국사업본부장 문경모 ▦SKMS실천본부장 이광석 ▦법무담당 이인기 ▦고로설비건설공사 현장소장 장재남 ▦기술담당 나종호 ▦환경사업추진실장 홍윤희 ▦SK임업부문 기획실장 이중호 ▦휴스턴 기술센터장 조현.
■ 무역기금 120억원 추가 지원
한국무역협회는 수출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개척 등을 위해 연내 120억원의 무역기금을 추가 지원한다. 신청 자격은 연간 수출 실적 1,000만달러 미만의 중소 수출기업이며, 지원조건은 금리 연 4%에 1년 거치 1년 분할 상환이다.
■ 기업은행, 소상공인 어음 특별할인
기업은행은 6일 불황으로 판매대금 회수가 늦어지거나 어음을 수취해 자금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연말까지 3,000억원 규모로 어음 특별할인 제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광업 및 제조업, 건설업, 운수업 사업자로 상시근로자 10인 미만이어야 한다.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