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 깊이 마사지해… 변비·비만 예방 효과
성신엔지니어링(대표 김성식)은 1994년 설립한 각종 주문형 기계제작 및 비닐하우스 자재 생산업체이다. 2006년부터 마사지기의 제품개발에 착수해 지난 4월에는 부산 벡스코 웰빙전시회에서 3차 샘플을 전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11월 전기안전인증을 받으면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특히 '엄마약손 마사지기'는 사용자가 마사지기 위에 누워 마사지 판을 체온과 같은 온도로 유지하면서 복부 깊이 마사지하면 다른 장기에도 혈액순환과 간접적인 자극을 줘 변비와 복부비만 등 각종 성인병 예방과 건강증진에 효과를 낼 수 있다.
시중의 복부마사지용 기계나 기구는 벨트형태로 복부에 착용하고 앉거나 선채로 국소부위를 자극해 마사지하는 것이었지만 복부 깊이 마사지하지 못해 효과는 기대치에 미치지 못했다. 엄마약손 마사지기의 마사지 장치는 손바닥과 같이 넓은 면의 마사지 판으로 복부를 누르면서 대장의 방향인 시계방향을 h회전하는 것이 특징으로, 마사지 판이 복부를 누르는 압력을 사람이나 상황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마사지장치로 특허 출원중이다.
엄마약손 마사지기는 한의원, 뱃살방, 산후조리원, 휘트니스클럽, 찜질방, 사우나 등 대중영업장과 일반가정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변비와 복부 비만외 각종 성인병 예방과 건강증진에 효과가 예상된다.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