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 통해 물의 소중함 전달
한국수자원공사(K-water)는 1967년 창립 이래 수자원의 효율적인 개발, 관리를 통해 국가경제의 발전과 국민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 온 믿음직한 물 관리 전문 공기업이다.
K-water는 국민들이 쓰고 마시는 수돗물의 약 절반을 생산, 공급해 오고 있으며 현장과 성과, 혁신과 실천, 절약과 생산성을 중요시하는 윤리적이고 투명한 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신뢰받는 공기업상을 구현하는 데 그 목표를 두고 있다.
K-water는 깨끗하고 안전하며 품질 높은 수돗물 서비스 제공을 비롯하여, 물로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주목할 것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의 물 문제 해결에도 앞장서고 있다는 점이다. 40여 년간 쌓아 온 선진 물 관리기술을 바탕으로 현재 10여개국에서 수자원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상을 받은 '세계 속의 물 전문 기업이 되겠습니다' 편은 물 전문기업의 자신감을 기본 컨셉트로 삼아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이 깨끗한 물과 더불어 더욱 건강하고 맑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K-water의 의지와 바람을 물로 만든 지구, 그리고 해맑은 어린이들의 얼굴에 담은 것이다. 광고 구성에서 따뜻하고 친근한 느낌을 특히 중요시한 점이 눈에 띈다.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