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쇄건조 음식물처리기 특징 '한눈에'
웅진코웨이(사장 홍준기)는 1989년 창립되어 지금까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업계 부동의 1위 기업으로서 생활환경가전 시장의 대중화, 전문화, 고급화 트렌드를 주도적으로 이끌어 온 기업이다.
2008년 3월 출시한 분쇄건조식 음식물 처리기 '클리베'는 타사와 차별화된 성능으로 꾸준히 판매가 증가하면서 음식물 처리기는 정수기, 청정기, 비데, 연수기에 이어 웅진코웨이의 5대 주력 제품군으로 자리잡았다.
클리베가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창의력과 새로운 표현기법을 이용한 인쇄광고 '모래시계' 편이 있었다.
음식물이 잘게 갈려 나오는 장면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하기 위해 '모래시계'를 광고 전면에 내세웠는데 이 점이 '분쇄건조'라는 클리베 제품의 특징을 잘 담아냈고, 동시에 보는 사람의 눈을 즐겁게 해주었다.
이러한 장점을 발판 삼아 클리베 광고는 신문과 잡지를 통해 급속히 퍼져나갔고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
클리베는 한국표준협회 선정 2008 대한민국 신기술 으뜸상 대상을 수상하는 등 기술면에서도 인정받은 제품이다. 기존의 단순 건조 방식 음식물처리기들과 달리, 음식물쓰레기를 갈아 커피가루 형태로 만들어주는 분쇄건조 방식은 음식물처리기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