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 트렌드 선도 의지 선명히 부각
SK브로드밴드는 1999년 4월 세계 최초로 ADSL을 상용화함으로써 국내에 초고속인터넷 붐을 조성한 후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을 통해 오늘날 우리나라가 세계적인 IT강국으로 성장하는 데 크게 기여해 왔다.
선두그룹으로서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신뢰감 있는 기업으로 자리잡은 SK브로드밴드는 현재 초고속인터넷 '브로드앤(broad&)'과 전화 서비스 '브로드앤폰(broad&fone)', IPTV '브로드앤TV(broad&tv)' 등 종합 통신방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업계 최고수준의 고객가치와 초고속인터넷을 기반으로 다가올 컨버전스 환경을 이끌어가는 리더 기업이 되고자 혁신적이고 고객중심적인 서비스 제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에 수상한 'See The Unseen(누구도 못보던 세상)' 광고는 그러한 SK브로드밴드의 비전과 목표를 선명하게 제시하고 있다. 보다 새로운 시선으로 지금껏 혁신적인 트렌드를 만들고, 고객이 이를 더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객중심적인 트렌드를 선도해 가자는 의지가 담겨 있다고 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이제 새로운 CI에 걸맞게 '고객행복'을 추구하는 SK그룹의 일원으로서 컨버전스 1등 기업으로 도약하는 데 전사적인 역량을 기울일 것으로 보인다.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