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최고 연 7.21%를 지급하는 온라인 전용 'e-플러스 공동구매 정기예금'을 26일까지 판매한다. ▦20억원 미만 모집시 연 6.91% ▦20억~40억원 모집시 연 7.01% ▦40억~60억원 모집시 연7.11% ▦60억원 이상 모집시 연 7.21%의 금리를 지급하며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만 가입할 수 있다.
■경남은행은 창원시가 시행중인 '시민 공영자전거'의 저변확대를 위해 '창원시 자전거 사랑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창원시 시민공영자전거 '누비자' 인증 기능과 선불 교통카드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국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GS칼텍스 주유소 리터 당 60원 할인, 이동통신요금 3% 할인, 자전거 관련 가맹점 5% 할인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다.
■KB카드는 삼성증권과 제휴를 맺고 CMA 체크카드로는 최초로 교통카드 기능을 탑재한 '삼성증권 CMA 플러스 KB체크카드'를 출시한다. 삼성증권 CMA 통장 사용자가 가입할 수 있으며, 주유, 외식, 영화, 인터넷 쇼핑몰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우리은행은 11, 12월 중 초등학생 수업이 없는 둘째ㆍ넷째 토요일에 본점 은행사 박물관에서 초등학교 4~6학년생을 대상으로 무료 어린이 금융경제교실을 개최한다. 이 달 24~31일까지 우리은행 은행사 박물관 홈페이지(www.woorimuseum.com)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발한다.
■현대증권은 투자자들이 펀드를 주식종목처럼 비교해 고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펀드 펀더멘털 지표'를 개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지표는 개별기업 분석방법을 펀드평가에 도입한 것으로 각 펀드의 매출액 성장률, 주당순이익(EPS) 성장률, 배당수익률 등을 알 수 있다. 현대증권은 이 지표를 기초로 유망펀드를 선정해 매월 발간되는 소식지 '펀드유니버스포유'를 통해 제공한다.
■한화증권은 23일 오후 4시 인천 송도밀레니엄빌딩 인천경제자유구역지점에서 투자설명회를 연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윤지호 투자정보팀장이 '불안한 세계 금융시장과 국내 주식시장 투자기법'에 대해 강연한다. 문의 (032)851-7233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