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균 작용+영양 공급 탁월
세계적인 생활용품 전문회사 ㈜옥시 레킷벤키저(대표이사 존 리 www.oxy.co.kr)의 항균 전문브랜드 '데톨'은 최근 샤워폼, 핸드워시, 비누 등 제품 라인과 패키지를 개선했다.
데톨의 샤워 폼과 핸드워시는 눈에 보이지 않는 더러움까지 말끔하게 없애주는 항균제품으로 보습력을 한층 강화해 노폐물 제거 효과와 보습력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항균 샤워폼은 순하면서도 상쾌한 파인 향의 '오리지널', 풍부한 보습 성분이 더욱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모이스쳐라이징', 알로에 베라 및 천연 식물 추출물이 함유돼 항균, 항진은 물론 보습과 영양까지 공급해주는 '허브', 그리고 멘톨 향이 더해진 '쿨' 등 네 가지 타입이 있다.
데톨 항균 핸드워시는 항균성분인 피시엠엑스(PCMX)가 들어있어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렐라균, 대장균 등 유해세균 및 독감 바이러스를 빠른 시간 안에 효과적으로 없애준다. 데톨의 우수한 항균력이 장점인 '오리지널',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모이스쳐라이징', 민감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센서티브', 천연 식물 추출물과 알로에베라가 함유된 '허브' 등 네 종류의 항균 핸드워시가 있다.
데톨 항균 포밍 핸드워시는 내용물이 거품으로 나와 어린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손씻는 습관을 기를 수 있다. 특히 탁월한 항균 기능으로 각종 유해균으로부터 가족들의 건강을 지켜준다. 라벤더향과 오렌지향 두 가지로 구성됐다.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