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인리스 재질로 먹거리 안전 강화
우주보온공업(대표 이현기) 1968년 국내최초로 보온병, 보온도시락, 아이스박스 등의 보온보냉 제품을 '코스모스' 브랜드로 국내에서 생산ㆍ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다.
최근 일부 플라스틱제품에서 환경호르몬에 대한 걱정이 문제화함에 따라 그동안 보온도시락의 뜨거운 국을 담는 국그릇을 플라스틱 재질에서 스텐인리스 재질로 교체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이 많았다. 이로 인해 모든 용기를 스테인리스 재질로 교체한 새로운 개념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코스모스 프리미엄 루키도시락'은 내외부와 그릇, 숟가락, 젓가락 등을 최고급 스테인리스로 만들고 항균가공된 플라스틱 부품과 깔끔한 마무리로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반찬, 밥, 국그릇을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해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고 음식물에 의한 착색, 냄새 배임 현상이 없으며 세척도 간단하다.
국통을 스테인리스 용기로만 만들었을 경우 국을 담았을 때 뜨겁기 때문에 스테인리스 국통 외부를 플라스틱 용기로 이중으로 담아 뜨겁지 않게 만들었다.
가방 역시 최고급 원단을 사용하고 여유공간을 둬 다른 물건 등을 넣을수 있게 제작했다. 숟가락과 젓가락도 스테인리스로 만들어 위생적이고 튼튼하다. 전국 할인점등에서 판매한다. (031)763-4311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