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성 탁월
인스모바일(대표 지현주)은 불필요한 기능은 과감하게 없앤 슬림한 스타일의 PMP 'ME'를 출시했다.
ME는 'Multimedia Eco'의 약어로 친환경적인 제품, 사용자에게 유해하지 않은 제품을 뜻하며 휴대성이 탁월하다. 90mm(W) X 59mm(H) X 12.2mm(D), 무게 80g으로 담배 값과 보다 작은 사이즈로 주머니에 들어가도 공간이 남으며, 무게감을 느낄 수 없는 정도로 가벼워 휴대가 편리하다.
특히 DMB의 수신은 동급 최대를 자랑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DMB 수신이 가능하며, 특히 아파트 밀집 지역등에서 동급 PMP보다 월등한 수신상태를 보인다. 또 예약 녹화 기능을 가지고 있어 특정 방송의 녹화를 할 수 있고 언제나 DMB 시청이 가능하다.
ME는 또 MP3, 비디오, 사진, 텍스트 등 기본기능에 충실한 제품이다. MP3의 경우 3D 사운드의 지원으로 생동감이 있는 음악을 느낄 수 있으며, 앨범 아트를 지원한다. 비디오의 경우 7.19Cm(2.8인치)으로 좀더 넓게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여러 종류의 영상파일을 지원한다.
컴퓨터의 탐색기를 사용한 것처럼 친숙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1, 2초내 영상을 재생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멀티 기능을 내재돼 음악 및 영상을 들으면서 텍스트뷰, 포토뷰를 즐길 수 있다.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