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립스 전자는 국내 최초로 치아 미백기능을 탑재한 음파전동칫솔 '소닉케어 헬시화이트'를 출시했다. 특허받은 음파기술로 발생되는 공기방울이 치아를 세정하며 치아 미백에 효과적인 세정 및 미백모드를 갖춰 2주 사용시 2단계 이상의 미백개선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일반형 칫솔모와 어린이 또는 보다 섬세한 세정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소형 칫솔모가 함께 구성됐다. 14만9,000원.
■ 수석무역은 프랑스와 일본에서 최고의 판매량을 기록한 보르도 와인 '바롱 드 레스탁'을 출시했다. 바롱 드 레스탁은 메를로 품종의 부드러움과 미국산 오크통의 바닐라향이 잘 조화된 와인이다. 750㎖, 2만4,000원.
■ 비비안은 올 가을 유행으로 떠오른 과일색상을 채용한 '웨이브 핏' 브라를 출시했다. 와인색과 퍼플 색상으로 광택이 있는 새틴 원단에 도트 무늬를 넣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가슴 곡선에 따라 굴곡이 다르게 설계된 웨이브 와이어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다. 5만9,000원.
■ 베이직하우스는 시즌 별 주력 아이템으로 구성된 캡슐 샵 '리-존(re-zone)'을 서울 명동에 개점했다. 아티스트와 협업한 한정판이나 최신 유행 상품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매장이다. 이번 시즌에는 팝아티스트 김태중 등과 손잡고 진행한 티셔츠 한정판 상품들과 화려한 원색 컬러진 등이 선보인다.
■ 엘카코리아의 온라인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굿스킨은 이중 용기에 낮과 밤을 위한 아이크림이 함께 담겨 사용 편리성을 더한 '아이리플렉스-투'를 출시했다. 수분 및 미네랄 성분을 함유했으며 주름 생성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다고 회사는 밝혔다. 6만2,000원.
■ 아디다스는 맞춤형 조립축구화로 축구스타 박주영이 신는 것으로도 유명세를 얻은 F50 튜닛 축구화 2008년형 제품을 새로 내놓았다. 깔창을 분리할 수 있게 돼있으며 신발 뒷부분에 투명 기능성 소재인 알레스크라를 채용해 가벼우면서 발의 안정성은 더 높였다. 프리미엄 패키지(교체용 갑피3개 포함) 45만원, F50 튜닛 23만원.
■ KT&G는 정통 미국형 담배를 표방하는 고(高)타르의 '블랙잭(BlackJack)'을 29일 출시한다. 블랙잭은 타르9㎎(니코틴0.9㎎)인 '블랙(Black)'과 타르6㎎(니코틴0.6㎎)의'잭(Jack)'등 2종으로 구성됐다. 2,500원.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