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2008 상반기 히트상품/ 잎스코스메틱, 맨스토리 스킨믹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2008 상반기 히트상품/ 잎스코스메틱, 맨스토리 스킨믹스

입력
2008.06.30 04:19
0 0

스킨과 로션, 한번에 바르자!

여성에 비해 수분은 적고 피지분비는 5배 정도 활발한 남성은 피부가 쉽게 번들거리며 피부 손질은 부족해 노화로 연결되기 쉽다. 건강한 피부를 가꾸기 위해서는 올바른 화장품 사용법이 필요하다.

남성 전문 화장품 맨스토리(MENSTORY)가 스킨과 로션을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스킨믹스 라인(피지조절/수분공급/안티링클/펄 화이트/데일리 디펜서)을 잇따라 출시해 남성 전문 화장품 시장의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스킨믹스는 바쁜 아침에 편리하면서도 피부 고민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도록 개발된, 편리함과 기능을 동시에 갖춘 남성 전용 인텔리 화장품이다.

‘스킨믹스 펄 화이트’는 현대 남성의 라이프 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남성 전용 스킨 케어다. 잡티 없는 하얀 피부는 5살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의 필수조건. 바르는 즉시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수분 펄(pearl) 함유로 수분 공급과 피지 조절이 탁월하다. 식약청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아 햇볕과 스트레스로 거뭇거뭇하고 칙칙하기 쉬운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준다.

맨스토리의 또 다른 제품인 ‘스킨믹스 데일리 디펜서(SPF35/PA++)’는 스킨과 로션에 생활 자외선 예방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생활 자외선은 강도는 약하지만 장기적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피부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크며 노화로 직결될 수 있다. 젊고 탄력 있는 ‘피부 미남’이 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생활 자외선을 예방하는 것이 필수다.

스킨믹스 개발 담당자는 “이미 스킨믹스는 ‘스킨+로션’이라는 남성 화장품 중 하나의 카테고리로 해석되고 있다”라며 기능적이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부합하는 멀티 제품임을 강조했다.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화장품 전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