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2008 상반기 히트상품/ 진로, 참이슬 fresh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2008 상반기 히트상품/ 진로, 참이슬 fresh

입력
2008.06.30 04:19
0 0

여름도 반했다, 개운한 웰빙 소주

㈜진로가 2006년 8월 출시한 ‘참이슬 fresh’는 ‘참이슬 original’과 더불어 국내 소주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다.

소주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참이슬 fresh’는 기존 특유의 깨끗한 맛을 유지하면서도 소비자의 저도화 요구를 가장 잘 반영시킨 제품으로, 지리산 및 남해안의 청정지역에서 자란 3년생 대나무를 1,000도에서 구워 만든 숯으로 정제해 빚은 천연 알칼리 소주다.

특히 지난해 8월 출시 1주년을 맞아 알콜도수를 19.8도에서 19.5도로 낮춘 ‘참이슬 fresh’는 기존 국내 소주제품에 사용되는 첨가물인 설탕이나 액상과당 대신 핀란드산 100% 순수 결정과당을 사용한 웰빙형 고품질 소주로서 맛이 더욱 깨끗하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참이슬 fresh는 출시 2개월여 만에 판매량 1억병을 돌파한 데 이어, 지난 5월말 기준(360mL) 12억 8,900만병이 판매된 것으로 집계된다.

또한 진로는 5월 6일 국내 소주업계 최초로 해양심층수 소주 ‘참이슬fresh summer'를 출시했다.‘참이슬fresh summer’는 동해 수심 1,032m 심해의 해양심층수를 함유한 고품질 소주로서, 맛이 더욱 깨끗하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특히 기존 소주제품의 상표부착 방식과는 달리, 병 전체를 래핑하는 패키지 방식을 도입해 시원한 바다와 여름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도입했다. 참이슬 후레시의 깨끗한 이미지에 시원한 여름이미지를 더해 올여름 소주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킨다는 각오다.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