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렌스·카니발·쏘렌토 고객선호 사양 업그레이드
◆기아자동차는 24일 첨단 신기술을 적용해 다양한 고객 사향에 맞게 업그레드한 2009년형 뉴페이스 카렌스, 카니발, 쏘렌토를 출시했다. 이번 모델은 고객선호 사양인 동승석 에어백, MP3 CDP, DMB 내비게이션 등을 적용했고, 특히 카니발에는 RV(레저용차량) 최초로 고속도로 통행시 자동으로 요금이 정산되는 자동요금징수시스템을 장착했다.
스포츠카 수준 하이브리드 렉서스 GS450h 판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24일부터 하이브리드 세단인 렉서스 GS450h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 차량은 3.5ℓ급 V6엔진과 전기모터에 의해 구동하는 시스템을 갖췄다. 최고 출력 344마력, 최대 토크 36.9㎏ㆍm고, 정지상태에서 5.6초만에 시속 100km에 도달할 수 있는 스포츠카 수준의 힘을 자랑한다. 가격은 8,430만원(부가가치세 포함).
자동차 리얼 어드벤처 국토횡단 프로그램 제작
◆BMW코리아는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 차량인 X6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영화오락채널 XTM과 공동으로 국내 최초의 자동차 리얼 어드벤처 국토횡단 프로그램을 제작한다. 이 프로그램은 출연진들을 4개의 팀으로 나눠 대한민국 4개의 극단인 부산, 강화, 고성, 해남에서 시작해 서울까지의 여정을 담은 어드벤처 리얼리티 쇼이다.
전국 6개 지역 '볼보트럭 연비왕 선발대회' 성료
◆볼보트럭코리아는 16일부터 21일까지 전국 6개 지역에서 ‘2008 볼보트럭 연비왕 선발대회’를 개최했다. 이 대회는 고유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트럭 운전자들에게 연비 효율에 대한 중요성을 불러일으키고 기름값을 효과적으로 절약할 수 있는 연비향상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실시됐다.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