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 '시즌' 리뉴얼 출시
KT&G는 '시즌'의 담뱃갑 디자인을 리뉴얼한 '시즌 로맨틱 레드'를 23일 출시한다. 기존 몬드리안 버전과 시네마 버전의 담뱃갑 디자인을 모티브로, 로맨틱한 빨강 색상을 강조했다. 개비당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 2㎎, 0.2㎎이며, 소비자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2,500원이다.
■ 삼성전자 글로벌폰 '소울' 국내출시
삼성전자는 19일 유럽에서 지난달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100만대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글로벌 전략폰 ‘소울’을 국내에 선보였다. 500만화소 카메라에 지상파 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DMB), 7.2Mbps 속도를 지원하는 고속하향패킷접속(HSDPA) 기능 등을 장착했다. 가격은 60만원대 후반.
■ 스카이, LGT 전용 '오즈폰' 선봬
스카이는 19일 LG텔레콤의 웹서핑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OZ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은행 업무와 신용카드, 증권거래 등 모바일 금융 서비스를 지원하고 130만 화소 카메라, MP3 플레이어, 전자사전 등을 내장했다. 가격은 30만원대 중반.
■ LG전자, 나이지리아에 서비스센터
LG전자는 최근 나이지리아에 서아프리카 지역 최대인 2,000㎡ 규모의 서비스센터를 설립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곳에선 70여명의 기술진이 연 7만건의 서비스 요청을 처리할 계획이다.
■ KB선물 대표이사에 정규형씨
KB생명보험 대표이사에 김석남씨
국민은행 자회사인 KB선물은 정규형(55) 전 국민은행 충청서지역본부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8일 밝혔다. KB생명보험도 19일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김석남(56) 전 메리츠화재재 전무를 대표이사로 임명했다.
■ 코스콤 단독 사장후보에 정연채씨
코스콤은 19일 사장후보로 정연채 전 한국멀티넷 사장을 단수 선정했다고 밝혔다. 코스콤은 20일 주주총회를 열어, 정씨를 사장으로 정식 선임할 예정이다.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