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와 한류우드㈜는 29일 경기 고양시 장항동 한류우드 부지에서 김문수 경기지사, 백종헌 프라임그룹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류우드 스타트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한류우드(조감도) 조성공사에 들어갔다. 한류우드는 고양시 일산구 장항동 일대 99만4,756㎡(30만평) 부지에 2012년까지 한류 테마파크와 상업시설, 교육시설 등을 건설한다.
■ GS건설은 29일 주거 공간 내 디자인을 주제로 ‘2008 자이 디자인 피에스타’를 개최한 결과, 1,000여 편의 공모작 중 노지현(인하대)의 작품이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대상팀에게는 상패와 상금 1,500만원, 우수팀에게 상패와 상금 500만원이 주어진다.
■㈜한양은 31일 ‘사할린 동포 역사 알기 봄나들이' 행사(사진)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이 행사에 초청된 인천 사할린 복지회관의 소속 노인 20여명은 경복궁, 국립민속박물관 등을 관람했다.
■ 대우건설 임직원들이 지난달 30일 경기 고양시 탄현동 홀트일산복지타운을 방문, 식사 수발 등 봉사활동과 함께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나눔 캠페인'에는 서종욱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노조 간부들이 참가해 장애 아동의 합창공연, 색칠하기, 산책하기 등의 행사를 함께 진행했다.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