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착용감과 생생한 사운드
㈜세기HE(대표이사 김형준)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BOSE(보스)의 공식 공급 업체이다. 1980년 초 보스와 한국 단독 수입원으로서 계약을 체결한 세기HE는 보스의 국내 인지도 제고 및 유통의 전문화를 위해 유명 백화점에 단일 브랜드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전자ㆍ기계부문 2008 베스트 히트 신상품으로 선정된 ‘BOSE On Ear(온-이어)’ 헤드폰은 2007년 초 선보인 이래 경쟁 제품들과 차별화한 편안한 착용감과 생생한 사운드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BOSE On-Ear 헤드폰은 캐쥬얼부터 정장 차림에 이르기까지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신소재 메모리폼으로 이어컵을 만들어 착용감이 탁월하다. 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기 때문에 사운드 차폐성까지 뛰어나 어라운드 이어타입의 장점까지 갖고 있다. 특히 무게가 147g에 불과해 장시간 사용해도 목에 무리가 없다.
사운드 품질은 TriPort acoustic(트라이포트 어쿠스틱) 기술로 차별화했다. 하우징부에 3개의 포트를 구성, 하우징 내부의 공기를 제어하여 보다 풍부한 저음을 재현하는 기술이다. 크기는 작지만 깊고 풍성한 저음 재생과 폭 넓은 주파수 대역의 뛰어난 오디오 성능이 특징이다. (02) 3446-3003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