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든 숲의 공기 만끽
서비스ㆍ유통 전문회사 ㈜CE(Corea Environment 대표 고상영)는 의료용 물질 생성기인 알칼리이온수기 ‘CE’ 출시에 이어 생활공간에서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피톤치드 산림욕기 ‘숲에서’를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다.
숲에서는 자연의 맑은 공기에 대한 현대인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언제 어디서든 산림욕을 즐기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제품이다. 나무가 해충이나 미생물 및 각종 균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발산하는 천연의 항균 물질인 피톤치드를 발산시켜 마치 산림욕을 즐기는 듯한 상쾌한 공기를 제공하는 것이 이 제품의 큰 특징이다.
해충이나 박테리아, 각종 균에게는 치명적인 물질이지만 사람의 몸에는 많은 이로움을 주는 피톤치드는 현재 새집증후군 방지 및 아토피 예방 등에 있어 그 효과가 입증됐다.
피톤치드의 효능은 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으며 우울증 및 불면증을 개선시켜준다. 또한 두뇌의 알파파를 증대시켜 줌으로 인해 정서안정 및 집중력, 기억력을 높여주며, 악취성분을 분해해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시켜주는 기능을 한다.
600㎖ 리필액 두통으로 한달 정도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가습기와 같은 원리로 작동을 하기 때문에 손쉽고 저렴한 비용으로 언제 어디서나 산림욕을 즐길 수 있다. 080-282-1005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