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 비빔면+시원한 국물
한국야쿠르트는 여름철 계절면 ‘팔도비빔면’에 이어 최근 진하고 매콤한 국물 맛과 냉면의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계절면 ‘팔도냉라면’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진한 육수에 매콤하고 새콤한 고추양념 소스를 넣은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또한 면발은 칡 분말이 함유돼 있어 더욱 고소하고 꼬들꼬들하다.
팔도비빔면이 뜨겁고 매운 맛으로 고정된 라면의 이미지를 탈피 시켰다면, 팔도냉라면은 기존 비빔면의 특징에 국물의 시원함까지 담아낸 차세대 계절 라면이다.
팔도냉라면은 일반 라면과 달리, 면을 삶은 후에 차가운 물과 액상스프, 건더기 스프를 넣으면 손쉽게 시원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한편, 1984년 출시된 팔도비빔면은 고급소맥분을 사용해 면발이 매끄럽고 쫄깃쫄깃하며, 고추장, 식초, 올리고당, 참기름 등 정선된 원료를 사용, 매콤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전통 함흥식이다.
출시 25주년을 맞는 올 여름에는 총 판매량 5억개를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맞춰 한국야쿠르트는 ‘팔도비빔면 5억개 판매기념’ 고객 사은대잔치를 5월2일부터 두 달간 계획하고 있다.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