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시리즈·새 찬송가 전곡 수록
(주)소피스트(www.sofist.co.kr 대표 김종철)는 소리제어에 관한 특허(제0468632호/교육용 음원 재생시스템) 기술을 보유한 전문업체로 이 기술을 기반으로 ‘빛의 소리 시리즈’를 출시했다.
‘빛의 소리 시리즈’는 악보의 제공으로 새로운 찬양곡을 배울 수 있는 교육 도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선교지에서 찬양반주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연주되는 각 악기별 특성 및 소리 파악과 음향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별도의 음향 저장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가 직접 악기와 음향을 조절할 수 있어 절 반복, 예배목록 예약, 음정 및 속도조절, 배경그림 변환, 듀얼 모니터 등 수많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운지 연습을 추가하면 단선율 악기 운지법과 연주자를 위한 두줄악보 기능 및 관악연주자를 위한 멜로디 이조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찬양 집회를 위한 대형 스크린 지원모드와 예배 목록 설정 기능도 내장돼 있다.
기존의 음악 감상 환경과 달리 쌍방향성으로 활용할 수 있어 원하는 음향의 연출이 가능하고 별도의 반주자나 연주자가 지원되지 않아도 컴퓨터만 있으면 언제든지 아름다운 찬양예배를 드릴 수 있다.
기존 찬송가에 비트를 가미한 찬양 예배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새찬송가 전곡(645곡)과 CCM 시리즈, 어린이 찬양곡집 등 활용 빈도가 높은 곡들이 수록됐다.(02)532-4601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