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살균 거치대 매력
동영하이테크(대표 정인교 www.vitacook.com)는 1997년 동우전자로 설립, 10여년간 가정용 믹서기 및 가정용전기기기의 모터를 생산해온 기업이다.
현재 ‘가정용 믹서기’ 및 핸드블랜더에 사용되는 ‘유니버셜 모터’를 비롯해 가정용 정수기 펌프용 ‘DC모터’를 생산하고 있다. 동영하이테크는 그 동안의 모터 기술을 바탕으로 영진전문대학과 산학컨소시움으로 개발한 핸드블랜더 ‘비타쿡’을 새롭게 출시했다.
비타쿡은 국내최초로 거치대의 단순기능을 탈피해 자외선 살균기능을 채택함으로써 소비자의 요구에 맞게 다양한 기능과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본체를 살짝 들면 문이 자동으로 열리고 사용 후 본체를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문이 닫히는 자동문 구조를 갖췄으며, 간편 세척 후 거치대에 보관하기 위해 넣어두면 자동으로 살균장치가 동작한다.
또한 국내생산 핸드블랜더의 속도제어기능이 없는 단점을 보완하고 주부의 손 크기에 맞는 인체 공학적인 설계로 사용하기 편리하다. 특히 직접 제조한 신뢰성 높은 강력한 모터를 장착하여 분쇄, 커터, 다지기, 주서, 믹서, 혼합, 거품내기 기능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비타쿡은 국내특허를 취득, 국제특허 출원 예정이며 출원 후 해외시장개척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053)584-9050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