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 피부과 관리 집에서 OK
브랜드숍 화장품 ㈜토니모리 화장품은(www.Tonymoly.com) 브랜드숍 시판시장 최초로 비비라인을 출시했다.
토니모리화장품은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파우더의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비비크림 2종(브라이터, 내추럴)’, 장시간 화장이 유지되는 ‘비비팩트(내추럴베이지, 트루베이지)’와 과일산함유로 오래된 각질을 순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비비 리뉴 필링젤’, 필링후 자극받은 피부에 깊은영양과 보습을 제공하는 ‘비비 리뉴크림’, 선크림 미백 링클 3중 기능성 ‘엑스퍼트 트리플 비비크림’등 총 5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피부과나 에스테틱에서 받던 고가의 프로그램을 집에서 관리 할 수 있는 제품들로, 주요 성분으로는 보습과 상처치유 및 재생효과가 뛰어난 마누카허니, 미국 FDA 항 주름 승인 성분으로 우수한 주름개선 효과를 지닌 아르기닌 성분, 우수한 항 산화성분의 루이보스 등이다.
토니모리의 비비라인은 가볍고 오래가는 내추럴 메이크업과 깨끗한 피부를 동시에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제품 구성 및 특화된 라인이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어 판매량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