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24시간 전문 상담원 대기
올해 창립 1주년을 맞는 TG삼보서비스(대표 박한수ㆍwww.tgsvc.co.kr)는 ‘고객님의 사랑, 무한감동 서비스로 보답한다’라는 기치 아래 설립된 TG삼보컴퓨터의 서비스 전문회사이다.
특히 TG삼보서비스는 TG삼보컴퓨터가 지향하고 있는 디지털 컨버전스 기업으로의 재탄생과 발맞춰 고객 서비스도 전문성과 서비스 혁신을 통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전국 100여 개 전문서비스센터 인프라를 보유, 800여 명의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국내 업체 유일의 365일 24시간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최고경영자(CEO)가 고객의 고충을 직접 수렴하는 신문고 제도, TG 대표이사 직속 해피콜 조직 운영 및 관리, 여성 전담 엔지니어 도입, 노트북 수리 고객 방문 예약제도 등 새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 설립 초기 86점이던 고객만족지수가 창립 1년이 지난 현재 92점을 웃도는 등 TG삼보컴퓨터 고객들의 호응도 갈수록 좋아지고 있다. TG삼보서비스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서비스 분야 국내 최고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고객의 성향 및 요구사항을 면밀히 분석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혁신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1588-3582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