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웹 호스팅 서비스 붐 조성
정보넷은 국내 최초로 리눅스 기반 웹호스팅용 서버를 운용, 서비스 개시 당시부터 웹호스팅 가격을 10분의1 수준으로 낮춰 도메인 등록 및 홈페이지 대중화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온 기업이다. 또 이러한 기술을 독점적으로만 운영하지 않고 리셀러 제도를 통해 서버기술 및 운용기법을 협력 업체에 전수해 국내 웹호스팅 서비스의 붐을 조성하고 있다.
정보넷은 특히 웹호스팅 서비스가 한 차원 높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서는 서버 보안기술 및 웹 프로그래밍 기술력이 절실하다고 판단해 본사와 강남지사에 ‘서버 보안기술연구소’ 및 ‘웹 프로그래밍 기술연구소’ 등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해 운영해오고 있다.
정보넷은 현재 안정된 네트워크 서비스를 위한 완벽한 이중화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막강 보안을 위한 자체 개발 IPS 를 운영하고 있다. 또 최신 버전을 유지하기 위한 정기적인 서버 업그레이드, 3중 백업체계 등으로 안정적인 호스팅 유지를 위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원스톱 서비스를 위한 자동셋업툴과 함께 초보자도 직접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웹빌더, 프로그램빌더, 쇼핑몰빌더 등도 정보넷의 업무 영역이다.
정보넷은 앞으로도 고객만족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신청부터 사용까지 원스톱 자동화서비스를 개발, 고객니즈에 맞는 맞춤형 호스팅을 개발ㆍ운영할 계획이다.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