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표 도메인 등록 1인자
아이네임즈(대표 김태제ㆍwww.inames.co.kr)는 국내 도메인 등록시장(.KR)에서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도메인 등록기업이다.
2001년 4월 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정보센터(KRNIC)로부터 분사해 도메인 시범운영자로 선정됐으며, 이후 공인된 도메인 관리 시스템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바탕으로 사업 초기부터 도메인 등록 및 관리 사업에 주력해왔다. 그 결과 국내 도메인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 인지도 1위, 연장률 1위 기업이라는 독보적인 위치를 유지해오고 있다. 현재는 국내 최고 수준의 e-Biz 토털 서비스 기업을 목표로 호스팅서비스, 보안인증, 홈페이지, 웹프로모션, MIS 기반 마케팅 데이터베이스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최근 국내 도메인(.KR) 공인 사업자 수가 늘어나면서 업체간 경쟁이 치열해지고 수익성이 악화되는 상황 속에서도 충성고객유지와 안정적인 시스템 운용으로 아이네임즈의 시장 점유율 및 인지도는 오히려 높이지고 있다. 수수료 인하, 도메인 서비스의 부가가치 확대 등의 성과를 이뤄내며 도메인 시장의 근본적인 경쟁력 향상 및 시장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