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라포바 클레이코트 첫 우승
마리아 샤라포바(21·^시아)가 14일 (이하 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아멜리아 아일랜드에서 열린 여자프로테니스(WTA)투어 바슈&롬 챔피언십 단식결승에서 도미니카 시불코바(19·슬로바키아)를 2-0(7-6 6-3)으로 꺾고 우승, 통산 19승(시즌 3승)째를 거뒀다. 또 클레이코트 첫 우승을 따내며 우승상금 9만5,500달러도 획득했다.
▲ 신갈고 춘계고교축구 3연패
신갈고가 14일 경남 남해 스포츠파크 주경기장에서 열린 제44회 전국춘계고교축구연맹전 결승에서 광운전자공고를 3-0으로 누르고 3년 연속 이 대회 정상에 올랐다. 최우수선수(MVP)에는 이날 선제골을 뽑은 신갈고 박재철이 선정됐고, 득점왕은 7골을 뽑은 광운전공 정대운이 차지했다.
▲ 남자배구 올림픽대표팀 명단 발표
대한배구협회가 14일 2008 베이징 올림픽 출전권 확보에 나설 남자배구 대표팀 명단 12명을 발표했다. 5월31일 일본 도쿄에서 개막될 올림픽 지역 예선에 참가하는 남자대표팀은 류중탁 감독이 변함없이 이끈다. 허리부상으로 부진했던 이경수(LIG손해보험)와 장광균(대한항공), 후인정(현대캐피탈), 문성민(경기대)의 공격진과 세터 최태웅, 리베로 여오현(이상 삼성화재) 등이 뽑혔다.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