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카드는 인터넷 쇼핑몰 ㈜디앤샵과 제휴한 온라인 쇼핑몰 전용 카드인 '옴니-d&shop카드'를 17일부터 발급한다. 이 카드는 d&shop 이용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고, G마켓ㆍ옥션ㆍNH쇼핑을 이용할 때에도 이용액의 5%를 적립해 준다.
■ SC제일은행은 증시 성장률에 따라 지급이자를 결정하는 주가지수연동예금 'Principal+ Best One 20호'를 25일까지 판매한다. 1년 동안 코스피200지수가 기준지수의 -15%~+20% 사이에서 움직이면 지수 상승률에 3.6%를 추가하여 최고 연 23.599%(세전)까지 수익이 가능하다. 이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가입금액 범위에서 연 6.8%의 1년제 정기예금을 가입할 수 있다.
■ 현대해상은 치매ㆍ활동불능 등 간병비, 필수 운전비용, 일상생활 중 배상책임 등 17개 항목을 100세까지 보장하는 ‘100세 행복보장보험’을 판매한다. 상해, 의료비, 진단, 운전비용, 소득보상, 배상책임 관련 리스크 등 총 68개 담보를 보장해준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인(人)보험 중 가장 많은 보장인데, 이중 17개는 100세까지 보장된다.
■ LIG손해보험은 만기 때 납입 보험료의 140% 안팎을 돌려주는 저축성 보험인 ‘LIG 골드리치 보험’을 출시했다. 저축성 보험에 보통 약관 대출(보험계약 대출) 이율을 적용했지만 이보다 높은 공시이율을 적용해 재테크 상품으로 설계했다. 상품에 따라 일반 상해, 질병 사망, 상해 의료비, 상해 입원비, 질병 입원비, 배상책임, 홀인원이나 알바트로스 축하금, 골프용품 손해 비용 등의 보장을 해준다.
■롯데손해보험은 100세ㆍ90세ㆍ80세 등 고객이 보험만기일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무배당 롯데 성공시대 보험’을 출시했다. 100세 만기 기준으로 VIP형은 상해 사고시 최고 5억원까지 지급하고 월보험료는 27만원 수준, 3040형은 60세 이전 사고시 보장을 강화했으며 월보험료는 12만원 수준, 심플형은 꼭 필요한 필수담보만을 설계해 월보험료는 11만원 정도다.
■ PCA생명은 주식ㆍ채권 등에 투자하면서 장기 간병, 치명적 질병(CI)에 대해서도 보장받을 수 있는 ‘PCA 드림링크 변액 유니버설 보험Ⅲ’를 출시했다.
사망하거나 80% 이상의 장해 상태가 됐을 때 사망보험금을 지급하는 내용의 주 계약에 다양한 특약을 추가할 수 있다.
■ ING생명은 투자 수익이 떨어져도 최고 적립금의 80%를 보장하는 ‘스마트업 인베스트 변액 연금보험’을 판매한다. 이 상품은 매년 보험 계약 날짜가 돌아오면 자동적으로 ‘원금+적립금(투자 수익금)’의 80%와 최저 보증 금액을 비교해 더 높은 쪽을 새 최저 보증 금액으로 조정한다.
■ 온라인 증권사 이트레이드증권이 16일부터 홍콩주식에 대한 모의투자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트레이드증권은 지난달 19일 일본 주식 모의투자 서비스를 시작한 데 이어 이번에 홍콩 주식 모의투자 서비스를 추가해 개인투자자들이 리스크 없이 해외주식투자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홈페이지 가입 회원이면 누구나 별도의 비용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인터넷한국일보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