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실력 정평 정준호 "나도 가수" 깜짝데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실력 정평 정준호 "나도 가수" 깜짝데뷔

입력
2008.03.09 22:49
0 0

MBC 주말기획 '내생애…' OST서 발라드 직접 불러

배우 정준호가 가수 깜짝 데뷔를 했다.

정준호는 8일 시작된 MBC 주말특별기획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극본 문희정ㆍ연출 이태곤)의 OST에 참여해 노래 실력을 과시했다. 정준호는 <약속> 이라는 제목의 발라드를 직접 불렀다.

정준호는 SBS 드라마 <루루공주> 와 영화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 에서 극중 노래 장면을 선보였을 정도로 노래 실력이 뛰어나다. 이번처럼 OST에 실린 적은 처음이다. 정준호는 제작진의 요청을 받고 흔쾌히 OST에 참여했다. 정준호는 지난 4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막힘 없이 녹음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의 OST에는 1990년대 인기 발라드가수 변진섭이 타이틀곡 <사랑이 올까요> 을 부르며 참여했다.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은 서로 첫사랑이었던 톱스타 정준호와 억척푼수 아줌마 최진실이 재회해 벌어지는 코믹하고 유쾌한 일상을 그린다.

☞ '스캔들' 정준호 "최진실이 직접 전화" 깜짝!☞ 정준호-최진실 '앗! 에로틱 포즈' 묘하네~☞ 7kg감량 정준호 '마지막 스캔들' 강한 의지☞ 정준호 "여친 위해 활동중단… 올해 결혼"☞ 한석준 아나 "정준호 축의금 100만원 어쩌나"

스포츠한국 이현아기자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