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년간 초등학교 수학 교재 출판 및 콘텐츠 개발에 힘써온 올리브 수학(www.Alllivemath.com)은 수학의 뼈대가 되는 개념을 확실히 다져주며 다양한 사고, 체험 활동을 통해 원리를 이해하고 스스로 터득하게 할 수 있는 든든한 수학의 멘토가 되고자 노력해 온 기업이다.
올리브수학은 그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2년여의 연구와 임상실험 끝에 최근 자동인식 영역별 문제 제공 프로그램(ARSP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이 프로그램은 선행, 진도 학습을 구분하여 간단한 기본문제부터 복잡한 심화 문제까지 영역별 진도별 수준별로 데이터베이스(DATA BASE)화된 다양한 문제를 학생들의 수준에 맞춰 제공한다.
계산력 이해력 응용력 사고력 창의력 문제해결력의 각 영역별로 학생들의 수준과 문제점을 진단하고, 진단을 통해 산출된 내용을 바탕으로 온라인 시스템을 통해 학습하며 수준에 맞는 문제를 제공하여 보충해주는 양방향 피드백(FEEDBACK)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 오답 문제들을 문제풀이 후 바로 출력하여 반드시 확인하며 유사, 발전 문제를 풀이하게 한다. 틀린 문제는 학생의 오답 블로그에 쌓이게 되고 오답을 분석한 후 클리닉을 통해 완전학습을 가능하게 한다.
올리브 수학의 진규동 대표이사는 "올리브 수학의 특별하고 선별된 학습 시스템을 통해 스스로 수학 공부가 재미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공부할 수 있고 단순 암기가 아니라 토론과 문제해결력을 기를 수 있는 교육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2)3281-2521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