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플래너 지미기씨와 결혼
■ 세계적인 명품그룹 LVMH 계열사인 모엣헤네시 코리아는 23일 제임스 페이튼 사장이 서울 한 성당에서 모델 출신 국내 파티플래너 1호인 지미기씨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18일 밝혔다. LVMH는 루이비통, 마크제이콥스, 크리스찬 디올 등 60여개 최고급 브랜드를 소유한 세계 최대의 명품업체다.
첨단기술센터설립 140억 투자
■ 독일계 기업 머크는 18일 한국에 디스플레이 분야의 첨단 기술센터를 설립하기 위해 14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독일 머크의 한국지사인 머크㈜의 안드레아스 크루제 사장은"액정 연구기술과 생산력을 강화해 기술혁신을 이끌어 국내 디스플레이 산업이 세계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머크는 국내에서 의약품 등의 사업을 담당하는 머크㈜와 디스플레이 분야의 머크 어드밴스드 테크놀러지스㈜를 지사로 운영하고 있다.
골프 56만8100만대 판매
■ 폭스바겐코리아는 18일 해치백 원조 모델인 골프가 지난해 전세계적으로 56만8,100대가 판매돼 베스트셀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는 30대 층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어 지난해 총 927대(2006년 764대)가 판매되는 등 매년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양 노총 참여 퇴직연금 세미나
■ 주한유럽연합상공회의소(EUCCK)는 19일 오후 4시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노동부와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 한국노동조합총연맹, 교보생명과 공동으로 퇴직연금 세미나를 개최한다.
양대 노동조합총연맹의 책임자가 참석하며, 2011년 퇴직연금 강제시행을 앞두고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 기업 사례연구 발표 등으로 진행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